본문 바로가기
집밥, 다이어트 요리, 먹방

우리 집 집밥 소개합니다. (닭가슴살 쌀 잔치국수, 낙지볶음과 양배추 샐러드, 밤 만쥬, 과자 케이크와 생일상 미역국, 삶은 밤, 평범한 한끼 식사)

by 보라 제이 2021. 2. 9.
728x90
반응형
BIG

 

닭가슴살 잔치국수입니다.

99% 쌀국수로 된 잔치국수 소면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이어터들에게는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

 

낙지볶음과 양배추 샐러드

 

매일 낙지볶음을 사먹다가, 요번에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식당에서 파는 낙지 볶음을 흉내내 보았습니다.

반응형

 

밤만쥬를 직접 만들었어요.

 

안에 앙금으로 진짜 100% 밤을 넣었어요.

크기가 매우 커서 한개 먹어도 배부른 양이랍니다.

 

우리 아들군.... 생일상입니다......

 

미니 과자 케이크로 생일빵 한 날....

이날은 이미 본가에서 케이크 커팅 식이 있어서, 집에서는 약식으로 해보았어요....

후식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후문이....

 

건강에 좋은 당근주스도 직접 믹서기에 갈아서 즙을 내었어요.....

반찬은 이렇게 1인 1 쟁반으로 나갑니다.

 

식당 같죠?? 마치 백반집에 온 것 같답니다.

 

-------------------------------------------

 

밤을 까서 먹었습니다.

까는데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 까 놓으면 한 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고,

요리에 넣어 먹기도 하고.... 간식으로도 먹고....

엄청난 양의 밤을 얻게 되어.... 덕분에 가을에는 밤 풍년을 즐겼습니다.....

 

삶아서 깐 것이라 그리 많이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아마 생밤을 깠다면, 

제 손이 남아나지 않았을 거예요.

 

 

 

우리 집에 평범한 한끼 식사입니다.

... 항공샷으로 한 컷...

우리는 이렇게 먹고 살아가고 있어요....

 

이러고 보니 풀 밖에 없어 보이네요.

이건 급할 때 제가 차린 것 같고.... 

주말에는 늘 특식이 있습니다.

 

2021.02.10 - [집밥, 다이어트 요리] - 건강 스테이크 밥상, 불고기 비빔밥, 묵밥, 백종원 콩국수, 단호박 찜빵,

 

건강 스테이크 밥상, 불고기 비빔밥, 묵밥, 백종원 콩국수, 단호박 찜빵,

다이어트를 위한 <우리집 스테이크 밥상>을 소개합니다. 체력 보충을 위해,​ 요즘 스테이크를 자주 먹습니다. 소스도 직접 만들어 먹어요. ​ 다이어트 보조제를 안 먹는대신, 건강 다이어트만

toptop06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