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상과 취미

바다 풍경, 외출, 코로나 있기 전에.... 한가로운 바다에서 구경하던 옛 시절.... <과거를 추억합니다.>

by 보라 제이 2021. 2. 11.
728x90
반응형
BIG

4년 전, 바다로 외출하던 날....

노을과 바다 풍경을 찍었습니다.

이때 하늘의 빛깔입니다.

 

멀리 갈매기가 날아가는 듯 보이네요.

모래밭....

우리가 다 아는 그 바다의 풍경이네요.

 

사람들....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새들.


이 날도 오랜만에 외출을 해서 바다를 보며 찍은 사진입니다.

 

반응형

꼭 가보세요.

바다에 새겨진 물결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하늘과 사람들.... 햇볕이 많이 쬘 때 갔었나 봅니다.

저도 사진을 다시 보니, 추억하게 되네요.

 

이 날 제 블로그에는 이렇게 적혀 있었네요.

오랜만에 외출.

외출을 아예 안했다는 건 아니고요.
도시에 사니, 풍경을 본 건 오랜만입니다.
사실 요즘 도시 아닌 곳이 없으니 말입니다.

그때도 외출이 아주 많았던 건 아니었던 모양입니다. ^^

 

2021.04.12 - [일상과 취미] - 남한산성 벚꽃 풍경, 아파트 벚꽃 풍경, 우리집 방울토마토 화분에 새싹이 났어요!

 

남한산성 벚꽃 풍경, 아파트 벚꽃 풍경, 우리집 방울토마토 화분에 새싹이 났어요!

저는 다녀오지 못했지만, 아들이 다녀온 남한산성의 벚꽃 풍경입니다. 세계유산 남한산성. 벚꽃은 정말 예쁘죠? 지금 아니면 볼 수 없는 풍경이네요. 이제 계절이 지나면 다른 풍경을 볼 수 있

toptop06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