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상과 취미

강화 석모도 수목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by 보라 제이 2021. 6. 7.
728x90
반응형
BIG

강화 석모도 수목원을 다녀왔습니다.

가는 곳마다 꽃이 예쁘고,
풍경이 다 사진에 담기에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산책로가 등산하는 느낌도 났어요.
이것은 돌탑의 모습.


 

 

돌탑에서 사진 찍기 한컷.

시냇물 소리가 계속 들립니다.

(379) 강화 석모도 수목원에서 찍은 자연의 소리(23초) - YouTube

영상으로도 들어보세요.
힐링됩니다.

장미 정원을 지나는 것도 분위기 있어서 좋아요.
석모도 수목원도 사람이 혼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풍경 좋은 곳에서 쉼하고 싶다면,

풀과 나무가 너무도 푸르고 좋아요.

 

아이들 사진 찍기 좋은 장소.

모처럼만에 방콕 생활만 하다가,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2021.06.07 - [일상과 취미] - 부천 자연 생태 공원(부천 무릉도원 수목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부천 자연 생태 공원(부천 무릉도원 수목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부천 자연 생태 공원(부천 무릉도원 수목원)을 다녀왔습니다. 입장료가 있지만 대단히 저렴한 편입니다. 제가 간 날은 오전에는 비가 와서 싸늘했지만, 부슬부슬 내리던 비는 다행히 금방 멈췄

toptop0600.tistory.com


석모도수목원 | 카카오맵 (kakao.com)

 

석모도수목원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북로449번길 161 (삼산면 석모리 산 133-2)

place.map.kakao.com

위치 정보가 궁금하다면 카카오 맵에서 찾아주세요.

입장료는 무료였습니다.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