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상과 취미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을 방문한 후기입니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센트럴 파크)

by 보라 제이 2021. 5. 25.
728x90
반응형
BIG

송도 센트럴파크를 방문한 후기입니다.

토요일이라 날씨가 무척 좋았어요.

미세먼지도 없고, 하늘도 깨끗했죠.

날도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외출 나들이 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하루였답니다.

늘 집콕 생활을 해 왔던지라, 모처럼 만의 가족 나들이에 맑은 날씨여서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사진 보정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날씨가 맑아서 사진도 선명하고,
알록달록한 꽃들과 초록 나무와 풀들이 힐링을 주었어요.

사실 주말사진을 올리는 지금 날씨는 미세먼지 나쁨이고, 공기가 최고 수준으로 나빠서,
이 날 미리 구경해두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날씨가 미세먼지 나쁜 날, 황사 있는 날이 너무 자주 있어서, 나들이 갈 때도 일정을 잘 잡으셔야 할 겁니다.


송도 센트럴 파크 - 상세정보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동 24-5
홈 페이지
www.insiseol.or.kr/institution_guidance/central_park
연락처
032-456-2863 대표번호
태그
#걷기좋은 #단풍명소 #벚꽃명소
소개
도시의 열섬 현상을 막고 빗물을 효율적으로 재활용 관리할 수 있는 최신공법으로 조성

미세먼지 최악의 날에 돌아다니는 것은 좋지 않으니까요🙃

잔디밭이 아주 넓네요.

송도를 대표하는 포스코 타워.

제가 아는 지인 분이 송도로 이사 가셨다는 말은 들었는데, 일정을 잡지 않는 즉흥적인 외출이었어서, 미처 연락도 못 했네요.

다음에는 지인과 함께 모임 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참, 나들이 하면서도, 나와 모두의 안전과 건강 지킴을 위해 마스크 착용 필수로 지키시는 것, 잊지 마세요.

😁 행복한 외출 되세요!!



↓송도센트럴 파크 위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송도센트럴파크 | 카카오맵 (kakao.com)

송도센트럴파크

인천 연수구 송도동 24-5

place.map.kakao.com


2021.05.25 - [일상과 취미] - 남한산성을 방문한 후기입니다.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세계문화 유산 남한산성)

남한산성을 방문한 후기입니다.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세계문화 유산 남한산성)

남한산성을 방문한 후기입니다. 가족 휴가 받은 기념으로 여행 대신에 주말 외출을 하였습니다. 남한산성 주차장 옆으로 보이는 옛날 고택 같은 곳이네요. 돌담벽이 세워져 있습니다. 자연을 가

toptop06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