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상과 취미

야구장에서의 풍경을 모아 올려봅니다. (SK와이번스, 행복드림구장, 코로나 이전 사진)

by 보라 제이 2021. 4. 13.
728x90
반응형
BIG

야구장에서의 풍경을 모아 올려봅니다.

(코로나 이전의 모습입니다.)

지금은 무관중 경기가 주로 많은데, 이때만해도 사람이 빽빽했었어요.

이 날은 특히 노을진 하늘이 정말 예뻤습니다.

노을진 하늘과 빛나는 불빛,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

야구장의 밤 풍경이네요.

야구장은 늘 축제 같았고, 늘 시끌벅적했고,
에너지가 넘쳤습니다.

반응형

참.... 와이번스 팀명이 바뀌었습니다 .ㅠ.ㅠ
야구장도 못가고 있지만, 팀이 바뀌어서.....

이 사진들이 더 추억처럼 느껴지네요.

인천SSG랜더스필드 | 카카오맵 (kakao.com)

 

인천SSG랜더스필드

인천 미추홀구 매소홀로 618 (문학동 482)

place.map.kakao.com

예전에는 행복드림구장이었지만,
현재는 인천 SSG 랜더스필드로 명칭 변경되었습니다.
장소 정보는 위에 있습니다.

사인 받았습니다.

2021.04.12 - [일상과 취미] - 남한산성 벚꽃 풍경, 아파트 벚꽃 풍경, 우리집 방울토마토 화분에 새싹이 났어요!

 

남한산성 벚꽃 풍경, 아파트 벚꽃 풍경, 우리집 방울토마토 화분에 새싹이 났어요!

저는 다녀오지 못했지만, 아들이 다녀온 남한산성의 벚꽃 풍경입니다. 세계유산 남한산성. 벚꽃은 정말 예쁘죠? 지금 아니면 볼 수 없는 풍경이네요. 이제 계절이 지나면 다른 풍경을 볼 수 있

toptop06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