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상과 취미

갑갑한 현실에서 벗어나, 자연과 풍경을 보고 가세요! (산책길, 행주산성, 뒷산에 올라)

by 보라 제이 2021. 4. 7.
728x90
반응형
BIG

갑갑한 현실에서 벗어나, 자연과 풍경을 보고 가세요!

 

 

모처럼 만에 산책길에 올랐습니다.

무심코 찍은 사진을 다시 보니, 인간의 존재가 자연 앞에서는 한 없이 작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이렇게 오랜만에 벗꽃 보고, 인증사진 찍고. 풍경도 보았습니다.

전날 비가 와서 아직 땅이 젖어 있는 상태였네요.

나름 개나리도 있었다는.....

 

반응형

멀리 보이는 강과 다리. 

산책길에 보게되는 흔한 풍경.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는 아주 귀한 풍경입니다.

 

행주산성 - Daum 백과

행주산성의 역사적 배경이 궁금하다면 링크를 보세요.

 

행주산성

덕양산 정상에 축조된 행주산성(사적 제56호)은 임진왜란 당시 의병과 승명을 포함한 2천3백명으로 왜군 3만 여명을 크게 물리친 임진왜란 3대첩 중 하나인 행주대첩이 일어났던 곳이

100.daum.net

행주산성 | 카카오맵 (kakao.com)

 

행주산성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89 (행주내동 65-3)

place.map.kakao.com

위치 정보도 공유해 놓겠습니다.^^

덕영정, 행주산성

걸어가는 사람들...

 

 

아래는 뒷산에 올랐을 때의 풍경입니다.

같은 날 찍은 것이 아닙니다.

오랜만에 핸드폰 사진을 꺼내보며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때도 벚꽃이 피어 있었네요.

동네 뒷산의 편의점.

개와 사람들이 찍혔네요.

길을 걸어가며....

아직은 늦겨울인가 봅니다. 벚꽃이 피었다고 봄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이날 아주 추웠거든요!

세상은 전염병으로 시끄러운데 비해,

그저 한적하기만 자연입니다.

나무와 그림자.....

 

2021.06.07 - [여행, 일상과 취미] - 부천 자연 생태 공원(부천 무릉도원 수목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부천 자연 생태 공원(부천 무릉도원 수목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부천 자연 생태 공원(부천 무릉도원 수목원)을 다녀왔습니다. 입장료가 있지만 대단히 저렴한 편입니다. 제가 간 날은 오전에는 비가 와서 싸늘했지만, 부슬부슬 내리던 비는 다행히 금방 멈췄

toptop06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