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책 출간 안내

"비오는 날, 거리에서" 시집- 전자책 출간 안내입니다. <스토리가 있는 감성 시집 두 번째>

by 보라 제이 2024. 7. 3.
728x90
반응형
BIG

 

<스토리가 있는 감성 시집 두 번째>

비오는 날,  거리에서

 

 

<책 소개>

 

“나는 너를 만나고 싶다.”

 

나를 알아보지 못하는 너와……

나 또한 너를 알지 못하는 나로…….

 

다시 너와 만나면, 늘 그랬듯

이렇게 모르는 사람으로 스쳐지나가고 싶다.

 

지금의 나에겐 파도 넘실대는 이 시간이 평온하다.

 

                             ---비오는 날, 거리에서중에서

 

 

나는 수십 명의 삶을 살고 있죠.

 

내 나이는 열아홉 소녀였다가,

또 스물 초반 여자가 되었다가

또 현실의 나로 돌아오죠.

 

한때 빛났던 나의 핑크빛 사랑은 피가 묻었죠.

 

                                         ---핏빛 로맨스중에서

 

 

하늘이 허락하신다면, 나는 더 살고 싶다.

아무도, 그 무엇도 내 삶의 의지를 꺾지는 못한다.

 

살고 싶다.

, 살아내고 싶어라.

 

                           ---하늘이 허락하신다면중에서

 

 

 

1부에서 5부까지 총 51편의 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현직 웹소설 작가이자 블로거 보라제이가 드리는 스토리가 있는 감성 시집 비오는 날, 거리에서를 감상해 보세요.

 

<비오는 날, 거리에서> 시집 안에는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 소개>

 

 

전선진

 

한때 학창 시절에는 시와 소설을 즐겨 쓰는 소녀였고, 지금은 장르 소설을 24년간 써온 현직 웹소설 작가이다.

최근 보라제이라는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으며,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 주고, 위로해 주는 글들을 주로 적고 있다.

비오는 날, 거리에서는 작가의 첫 시집 아직도 꿈꾸는 여자이후에 2024년까지 적은 시를 묶은 작가의 두 번째 시집이다.

2001년에 시와시학 주체 [1회 청소년문학콩쿨 장려상 수상]

 

메일 l-o-v-e2025@hanmail.net

 

 

<차례> (51) -7

 

# 1나에 대해 -12

# 이 세상은 내게 바람을 불어주지 않는다 -13

# 내가 할 일 -14

# 나는 모르겠다 -15

# 죽어가는 한 영혼에게 -16

# 행복이 찾아오는 순간 -18

# 나는 괜찮지 않다고 말하기 -19

# 빛으로 가고파 -21

# 나는 실패한 게 아니다. -22

# 나는 무향의 여자이고 싶어라 -23

# 나의 성장을 기대하며 -24

 

# 2세상과 맞서 싸우다 -25

# 구름을 보고 -26

# 화이트칼라, 그 남자 -27

# 나에게는 힘이 되는 귀여운 해바라기 -28

# 너와 나의 공존 -30

# 나는 모르겠다 -31

# 아침의 이 평화가 난 좋아 -32

# 몸에 안 맞는 옷 -33

# 본질은 무엇인가 -34

# 무의식과 의식의 결합 -35

# 골방 안을 비추는 미약한 불빛을 좇으며 -36

# 지금 나는 -38

# 휴식하고 싶다 -39

# 길가다 -40

# 고통 없는 삶이 어디 있겠는가? -42

# 원상 복구될 날을 기다려 -43

# 내 삶은 뮤지컬 영화였으면 좋겠다 -44

 

# 3삶에 대해 -46

# 이 세상에 모든 헛된 것에 대해 -47

# 새 것이 갖고 싶은 -48

# 이기심과 착함 -49

# 소크라테스를 섬기는 삶 -50

# 진정한 선행의 길은 -54

# 나의 결심 리스트 -55

# 삶이란 (평범한 삶에 대한 정의) -60

# 되찾은 행복 -62

# 무슨 소용 -64

# 너와는 어울리지 않다, 내가. 미안하지만 -66

# 힘들다 -68

 

# 4사랑 노래 -69

# 비오는 날, 거리에서 -70

# 너를 지우려는 나 -72

# 나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73

# 그 흔한 사랑 노래가사 -76

# 핏빛 로맨스 -79

# 나를 천사로 만들어 줄 수 있는 남자를 찾습니다! -82

# 사랑은 뭘까? -88

# 행복하신가요? -91

# 제목 없는 시 -93

 

# 5신께 기도드립니다. -95

# 행복을 내려주소서 -96

# 나 당신을 찾고 있어요. -98

# 나를 공격하는 악과 싸우며 -99

# 내 주님께 -100

# 하늘이 내게 허락하신다면 -103

# 작가의 말 -104

 

 

 

얼마 전 유페이퍼 전자책 출간했었던 '아직도 꿈꾸는 여자(개정판)'시집 이후에, 
다시 한번 두 번째 감성 시집을 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감성적인 글귀가 끌릴 때 읽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추가해 놓았습니다.^^
문의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보라제이 드림

 

 

도서 구매는 아래 링크로 가능하세요.

↓  ↓  ↓

 

예스24 구매처 링크

 

[전자책] 비오는 날, 거리에서 - 예스24 (yes24.com)

 

[전자책]비오는 날, 거리에서 - 예스24

“나는 너를 만나고 싶다.”<br /><br />나를 알아보지 못하는 너와……<br />나 또한 너를 알지 못하는 나로…….<br /><br />다시 너와 만나면, 늘 그랬듯<br />이렇게 모르...

www.yes24.com

 

 

교보문고 구매처 링크  <페이지 준비중입니다.>

 

 

알라딘 구매처 링크

 

알라딘: [전자책] 비오는 날, 거리에서 (aladin.co.kr)

 

[전자책] 비오는 날, 거리에서

“나는 너를 만나고 싶다.”brbr나를 알아보지 못하는 너와……br나 또한 너를 알지 못하는 나로…….brbr다시 너와 만나면, 늘 그랬듯br이렇게 모르는 사람으로 스쳐지나가고 싶다.brbr지금의 나에

www.aladin.co.kr

 

 

제휴처가 앞으로도 더 추가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