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다이어트 요리, 먹방

저희집 집밥 이야기 (6월 마지막주 주말 이야기) -비빔밥, 나물, 닭죽, 토스트 잼, 백종원 초계국수, 된장찌개

by 보라 제이 2021. 7. 1.
728x90
반응형
BIG

 

닭죽을 만들어 먹었어요.

소화가 잘 안될 때는 닭죽과 반찬으로 한끼를 뚝닥.

반찬 없을 때 단골 메뉴.

나물과 비빔밥.

하나는 쌈장에 비빈 거고,
하나는 고추장에.....

각자의 식성대로.

한국식 식사가 궁금하다면...

된장찌개로 구수한 시골밥상으로 한끼 식사.

백종원 선생님식 초계국수를 만들어 먹었어요.

밥, 반찬 고민 없이 비빔밥 한 그릇.

이번주 집밥 이야기는 비빔밥 도배입니다.

매 끼니가 다 비빔밥.

백종원 선생님 레시피 응용해서.
하나는 물 초계국수, 또 하나는 비빔 초계국수.
육수가 없어도 괜찮았어요.

간단한 조식.
근데 식빵에 잼은 진리인지 너무 맛있어요.

마요네즈 드레싱이 부담되어 오이에는 쌈장을 올려줍니다. 맛나요.

 

2021.06.14 - [요리, 레시피] - 전통적인 한국의 가정식 밥상입니다. (6월 둘째주)-소고기무국, 간장계란밥, 감자스프, 된장찌개, 계란 샐러드, 삶은 감자)

 

전통적인 한국의 가정식 밥상입니다. (6월 둘째주)-소고기무국, 간장계란밥, 감자스프, 된장찌개,

평범한 식사입니다. 소고기 무국, 닭가슴살 간장조림, 깍두기, 오이 쌈장,조미김, 쌀밥 계란간장밥이 먹고 싶다고 하여 만들어 줬습니다. 파를 볶아서 고명으로 올렸고, 잡곡밥에 계란 스크럼블.

toptop06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