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상과 취미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히스토리 (2021-02-09 개설 일부터 지금까지) 에드센스 승인까지...COMEING SOON!)

by 보라 제이 2021. 5. 6.
728x90
반응형
BIG

2021-02-09 티스토리 개설

 

바이올렛 J의 행복연구소→ 나름대로 앰뷸럼도 제작하여, 개시했음.

 

 

 

2021-02-09 첫 개시글을 작성함...

 

이때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합니다.

 

사실 티스토리 하기 전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아주 오랜동안 해왔지만....

(저는 사실 네이버의 마이홈 무료 홈페이지부터 시작해서, 네이버 블로그까지 옮겨왔던 사람이었습니다.

'라떼' 시절 얘기를 하지 않을 수가 없어서, 입이 근질근질 하는 모양입니다. ㅡ.ㅡ.)

 

이런 말까지 하면, 제 나이가 굉장히 많을 거라고 생각하실까봐서 정말 걱정입니다. 

 

변명하자면, 저는 꼰대가 아닙니다. ㅡ.ㅡ;;

(이 이모티콘이 더 꼰대 티 내는 것 같아서 걱정스럽지만, 이상하게도 티스토리에 네이버의 스티커처럼,

혹은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처럼 표정 붙이기 기능이 없습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좀 붙일 수 있게 좀 기능 개선 좀 해주세요!!

꼰대 같은 표정의 이런 문자 이모티콘 저도 쓰고 싶지 않습니다. 

요즘 예쁜 이모티콘 얼마나 많은데, 이게 왠 시대 뒤쳐진 문자란 말인가요? )

 

(이때 쓸때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그 뒤에 티스토리에서 이모티콘을 붙어 주셨습니다.

이제는 이런 귀여운 걸 붙일 수 있게 되었네요.

혹시 티스토리 운영자가 내 글을 본 것일까? 살짝 찔리기도 하네요 ^^::)

 

 

티스토리에 적응하는데 저는 아직은 애를 먹고 있습니다.

님들이 보기에도 제가 그리 보이겠죠?? 

그래도 부디 예쁘게 봐주셔요!!! ^^::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옮겨온 이유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시는 대부분의 블로거분들과 이유가 같을 겁니다.

네이버 수익률이 모기만큼 작아서, 에스센스 광고 수익을 벌어보고자 합니다.

 

 

2021-04-15 에드핏 승인!

 

두둥!~~~ 이날 드디어 에드핏에서 승인 내주었습니다.

에스센스는 계속 낙방하던 어느 날이었습니다.

 

2021-05-02

드디어 에스센스 승인!

이 역사적인 날을 기념합니다.

역시나 축배하는 이모티콘 갔다 붙이고 싶은데, 안되는 거, 이거 실화입니까?

제발 티스토리 기능 개선 좀 해주세요!!

 

 

 

방법을 찾았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스티커를 여기다가 복사해서 붙여 넣으면 됩니다.

 

(이건 티스토리 블로그가 스티커 기능이 없을 때 쓰여진 글입니다.

그전에는 붙일 수가 없어서 복사 붙여넣기로 넣었네요.)

 

 

반응형

그럼 라떼 버전의 문자 이모티콘 대신에 이렇게 표정을 넣을 수가 있네요.

그런데 이러자고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들락여야 할까요?

과연.... 티스토리 개발자님... 제가 그러길 바라십니까?

 

기능 개선!!!  

 

 

저를 화나게 하지 말랍!!!!! 그러나 저는 티스토리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심지어는 에스센스를 존경해 마지 않고, 사모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제가 자아가 분열된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오늘의 히스토리는 여기서 마칩니다.

그리고 이 히스토리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오니,

다음에 이어질 이야기도 언제나 클릭 준비 부탁드려요!

 

참 그전에 수익 좀 오를 수 있게, 많이 찾아와 주세요!!! 부탁부탁!!

 

 

여러분 잘자요! 내 꿈 .....꾸지 마세요!!!

 


2021-05-07

 

키워드 수정을 시작했습니다.

완료하려면 한참이 남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이야기도 계속됩니다.

다음 편도 기대해 주세요!)

 

 

 

2021.05.06 - [일상과 취미] - 동네 뒷산을 산책하며 찍은 풍경들입니다. (따사로운 하늘 풍경, 봄이 오는 풍경, 하얀 튤립, 풀과 나무)

 

동네 뒷산을 산책하며 찍은 풍경들입니다. (따사로운 하늘 풍경, 봄이 오는 풍경, 하얀 튤립, 풀

동네 뒷산을 산책하며 찍은 풍경들입니다. 초록의 나무와 풀들이 사진 보정을 하지 않아도, 너무 맑고 깨끗하고 푸르르고, 하늘도 너무 예쁘네요.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공원의 모습

toptop06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