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다이어트 요리, 먹방

소갈비찜, 닭죽, 소고기죽, 호치킨, 푸라닭 치킨, 전기구이 통닭 (일주일치 저의 집 식단표)~배달 요리가 많아요

by 보라 제이 2022. 5. 8.
728x90
반응형
BIG

 

소갈비찜을 만들었어요.
해물 짬뽕 라면을 만들었어요.
굽네 쌀 오븐 치킨과 양념 반에 웨지감자를 먹었어요
이 날은 제가 속이 안좋아서 닭죽을 끓여 먹었어요.

반응형

스타벅스 쿠폰을 선물 받아서 사 먹은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죽 집에서 소고기 죽을 시켜 먹었어요.

호치킨에서 순살 구운 치킨을 사서 먹었지만. 여기 지점이 별로였어요.
집에서 다시 조리를 해야만 했습니다.ㅠㅠ

 

푸라닭 치킨 정말 좋아해요.양념 반, 프라이드 반이요.
자주 애용하는 배달 전기구이 통닭집.이 집은 맛있어요. ~우야꼬 전기구이 통닭

2021.11.18 - [집밥, 다이어트 요리] - 우리집 11월 집밥- 이삭토스트, 찐밤, 빼빼로 데이 선물, 밥버거, 녹차 호떡, 베스킨라빈스 밀크티, 아이스크림, 가지볶음 덮밥

 

 

우리집 11월 집밥- 이삭토스트, 찐밤, 빼빼로 데이 선물, 밥버거, 녹차 호떡, 베스킨라빈스 밀크티

이삭토스트 주문해서 먹었어요. 항상 햄스페셜로 양배추 가득, 소스 듬뿍 추가해서 먹어요, 야채를 추가해서 먹으면 건강에 좋을 것 같고, 푸짐해서 더 맛나용^^ 손질된 찐밤을 먹어요. 우유와

toptop06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SMALL